[고객과의 대화 233] 더 좋은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자리. 파트너데이 그리고 워크샵 작성일Date: 2025-08-01 14:42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본문
파트너데이 그리고 워크샵
요즘 모든 분야에서 AI가 최대 화두입니다. 화상회의 시스템도 예외가 아닙니다.
화상과 음성 처리에 AI 기반 기술을 적용한 신제품들이 기존 제품들을 매우 빠르게 대체하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빛의 속도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대 변환기에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지
함께 고민하는 자리가 이달에만 두 번 있었습니다.
▶ 7월 9일엔 제3회 예링크 파트너데이가 있었습니다.
기상관측 이례 7월초 최고 기온을 기록한 날이었음에도,
32개사 54명이 참석하여 예링크의 현재와 미래를 더 뜨겁게 토론하였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총판사 위주로 진행되었던 이전과는 달리, 파트너사가 직접 영업과
기술 사례 위주로 발표를 진행하여 참석자의 관심이 더 집중되었고 토론도 긴 시간 진지하게 이어졌습니다.
▶ 7월25일부터 1박2일 동안 건우씨엔에스 전임직원이 참석하는 워크샵이 경기도 양평에서 있었습니다.
지난 1년 동안 국내 및 세계 화상회의 시장 변화를 확인하고 앞으로의 방향을 탐색하였습니다.
이때도 기상관측 이례 7월 하순 최고 기온을 기록한 날이었음에도, AI 기반 그리고 Pro-AV 계열의
화상회의 시스템을 보다 체계적으로 파트너사와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한 방안들을 긴 시간 진지하게 토론하였습니다.
파트너데이는 대외적인 행사이고 워크샵은 사내 행사입니다.
비록 정반대 성격이지만 두 행사를 관통하는 철학은 같습니다.
바로 더 좋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것입니다.
조직의 성과는 조직 문화에서 비롯되고, 조직 문화의 수준은 커뮤니케이션 수준에서 비롯된다는 것은 불문가지입니다.
좋은 커뮤니케이션이란 활발한 토론과 대화가 밑바탕이라는 것을 다시한번 상기한 뜨거운 7월이었습니다.
More information
다음글[고객과의 대화 232]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GM 점화 스위치 리콜 사례 2025.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