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메인 왼쪽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알마즌닷컴

Mobile

고객과 함께 하는 알마즌닷컴의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고객과의 대화

[고객과의 대화 208] 화상회의시스템 재구축의 시대 1 작성일Date: 2023-08-28 14:14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10,514

본문

이제 정리의 시대가 다가왔습니다. 


그동안 필요할 때마다 조금씩 서로 다르게 도입되었던 화상회의시스템을

이제는 전사적인 차원에서 가장 알맞은 형태로 통일하거나 업그레이드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조직의 규모가 크면 클수록 이러한 니즈는 더욱 강합니다.


코로나 팬데믹 기간 동안 도입된 화상회의시스템이 회의실마다 브랜드와 성능 수준이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관리가 어렵고 제품 내구성을 떨어뜨리는 이유가 됩니다.

그러나 가장 큰 문제는 장소마다 화상회의 경험의 수준이 다르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기업의 IT 기획자는 새로운 시대 환경에 맞게

화상회의 시스템 전반을 재검하고 재구축해야 하는 과제에 당면하게 되었습니다.


 97fe0736e9335f0d2ed323dac911eb16_1693199800_0297.jpg 


건우씨엔에스는 기업의 화상회의 시스템 수준을 진단하고,

고객에게 가장 알마즌 솔루션을 제시하는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약 코로나 팬데믹 시기 중구난방으로 도입된 화상회의시스템을

재정비하고 업그레이드할 필요가 있다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회에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