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메인 왼쪽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알마즌닷컴

Mobile

화상회의실 표준구성안크기, 용도, 특성 등을 고려하여 고객님의 회의실에 가장 알맞은 화상회의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파트너쉽

  • logo_p_logitec.png

    로지텍 프리미어파트너 & 온라인 기술지원 파트너(국내유일) 로지텍은 컨퍼런스용 카메라 부문의 세계적인 회사입니다. C930e, Brio, PTZ Pro2, MeetUp, Group, Rally camera 등 소회의실용부터 중대형 회의실용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거의 대부분의 화상회의솔루션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건우씨엔에스는 로지텍 프리미어파트너로서 고객에게 가장 알맞은 제품을 가장 유리한 조건으로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유일의 로지텍 온라인 기술지원 파트너로서 로지텍 VC제품 온라인 구매 고객에 대한 기술지원(로지케어 서비스)을 전담하고 있습니다.

  • logo_p_aver.jpg

    에버(AVer) 프리미어파트너 에버(AVer)는 핵심적인 분야에서 가성비 높은 제품을 생산, 판매하는 세계적인 화상회의 브랜드입니다. 건우씨엔에스는 고객의 다양한 회의실 환경에서도 쉽게 적용이 가능한 AVer 화상회의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 logo_p_microsoft.png

    Microsoft CSP 근래 들어 MS 기업용 컨퍼런스 솔루션을 도입하는 고객이 늘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국내 고객에겐 낯선 UI에도 불구하고 Teams 또는 Skype for Business 사용자가 늘어나는 것은 글로벌하게 Cloud 기반의 화상서비스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건우씨엔에스는 국내 최고의 화상회의솔루션인 VideoWare와 Skype for Business와의 colabo를 통해 고객의 상황에 가장 적합한 화상회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logo_p_vhd.png

    ValueHD 총판 VHD는 세계적인 카메라 OEM/ODM전문 회사입니다. VHD 카메라는 품질 대비 가격이 저렴하기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리얼 광학 12배 줌 이상의 카메라는 물론 4K, 120도 화각의 컨퍼런스 캠까지 화상회의실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건우씨엔에스는 VHD 제품 중 JX1700U 제품에 대한 국내 총판이며, 다른 제품들도 고객에게 좋은 조건으로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logo_p_sisco.jpg

    Cisco Partner Cisco는 네트워크, 통신은 물론 화상회의에서도 독보적인 브랜드입니다. 건우씨엔에스는 Cisco와 국내 파트너쉽을 통해 high-end 화상회의 제품군은 물론 WebEx 클라우드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logo_p_samsung.jpg

    삼성전자 B2B Partner 건우씨엔에스는 삼성전자의 B2B 파트너로서, 회의실이나 강의실에서 필요한 고화질 TV, 전자칠판 등을 중점적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의 영상기기와 IT기기를 화상회의시스템과 결합하여 사용한다면 그 효과는 배가되고 도입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특히 배송, 설치, A/S 등 제품 공급의 전 과정을 삼성전자에서 직접 수행하므로 고객은 안심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