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메인 왼쪽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알마즌닷컴

Mobile

화상회의실 표준구성안크기, 용도, 특성 등을 고려하여 고객님의 회의실에 가장 알맞은 화상회의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야마하 YVC-330

yvc_300.png

YVC-330

소개 특징 사양(SPEC)
다운로드 구매안내

주변 소음을 제거하고 사람 소리만 인식하는 중소형 회의실용 화상회의 스피커폰 HVAD(인간음성활성화감지) 기능과 3개의 마이크를 내장한 스피커폰입니다. 빔프로젝터나 냉난방기 소음, 작업장 소음, 도로 소음 등 실내 외의 소음을 제거하고 사람의 소리를 우선적으로 인식합니다. 또한 동급 최고 음량을 구현하여 중소형, 중형회의실에서 더욱 생생한 화상회의를 가능하게 합니다.

장바구니 icon_cart.png견적서출력이 가능합니다. 권장소비자가 858,000원 (부가세포함)

YVC-330 특징

잡음이 없는 양방향 대화를 구현합니다.
적응형 에코켄슬러
이 장치는 마이크가 스피커에서 나오는 소리를 잡아낼 때 발생하는 울림을 제거해 줍니다. 최대 20KHz에 이르는 음성을 처리하므로 양방향 대화가 훨씬 더 원활 해집니다.
소음을 제거하고 사람의 음성만 전달합니다.
소음저감HVAD
에어컨이나 프로젝터에서 소음이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경우에도, 이 소음은 마이크에 잡히는 오디오에서 제거됩니다.
마이크에서 가까이 있든 멀리 있든, 모든 음성의 음량의 조정됩니다.
Auto gain controlHVAD
소리가 크든 작든, 마이크가 잡아내는 모든 소리는 최적의 음량으로 조정됩니다. 이로 인해 성량 차이 및 마이크 거리 차이 때문에 듣는 사람이 느끼는 이질감이 감소합니다.
울림이 있는 공간에서도 음성이 선명하게 전달됩니다.
잔향 억제
이 과정에서 실내 환경 때문에 발생하는 울림도 줄어듭니다. 울림이 있는 공간일지라도 음성을 선명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사람의 음성을 찾아냅니다.
Auto trackingHVAD
스피커 위치 감지 기능을 사용하여 자동으로 음성의 방향을 찾아냅니다. 사물이 내는 소리에는 반응하지 않고 오직 사람의 음성만 찾아냅니다.
HVAD (인간 음성 활성화 감지) 오디오 픽업시 마이크가 사람의 음성을 정확하게 감지합니다. 소음저감, Auto gain control, Auto tracking 기능이 결합되어 오디오가 더욱 선명해 집니다.


yvc300_img1.jpg

고품질의 음량: 동급 USB 버스 전원 스피커폰 중에서 최고의 음량을 달성했습니다. 기존의 모델인 "PJP-20UR"의 약 두배에 이르는 음량으로, 동금 USB 전원 스피커폰 중에서 최고의 음량을 달성했습니다. 순간 최대 보륨은 91db이며 재생 주파수 대역폭은 190~20,000Hz로, 저음량에서 고음량에 이르는 다양한 음성을 편하기 들을 수 있습니다. 6명 정도가 참여하는 회의에서도 본인의 메시지를 잡음 없이 선명하게 전달 할 수 있습니다.

yvc300_img2.jpg

블루투스가 내장되어 있어 어디에서든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간단하 회의를 하고 자 하는 경우, 스피커폰을 외부로 가지고 나와 블루투스를 통해 쉽게 태블릿에 연결 할 수 있습니다. 스피커폰이 주변 환경에 맞춰 자동으로 음향 설정을 최적화 하기 때문에 전화 회의를 쉽고 편리하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

yvc300_img2.jpg

제품 사양 및 세부 정보

yvc300_img3.jpg
일반
외부인터페이스 : USB 2.0 Full Speed (Micro-B), Bluetooth, NFC (Near Field Communication), 오디오 입력 단자(스테레오 미니 잭), 오디오 출력 단자(스테레오 미니 잭)
최대소비전력 : 2.5 W
전파장애규격 : FCC(Part15B), Class A, ICES-003
작동환경: 온도 : 0 ~ 40 ° C, 습도: 20 ~ 85% (응축방지)
사이즈 : 235 (W) x 46 (H) x 226 (D) mm
무게 : 0.8 kg
전원 : USB 버스 전원: 5V / 500mA
PC사양: Windows 10 (32bit / 64bit), Windows 8.1 (32bit / 64bit), Windows 7 (32bit / 64bit), Mac OS 10.10, Mac OS X 10.9, Mac OS X 10.8
Bluetooth : 블루투스 사양 및 버전: 2.1+EDR
지원되는 프로파일 : HFP(1.6), A2DP
지원 코덱: CVSD, mSBC, SBC
무선 출력 : Class 2
최대통신거리: 10 m (무간섭 시)
NFC : 호환 장치: NFC 호환 가능한 안드로이드 장치, 버전 5.0, 4.4, 4.3 및 4.1
오디오
마이크 : 3대(단방향 마이크)
스피커 : 1
볼륨 : 순간 최대 볼륨: 91dB (0.5m)
주파수 대역(수음) : 100~20,000Hz
주파수 대역(재생) : 190~20,000Hz
신호처리
적응형 에코켄슬러, 소음 저감, Auto tracking, Auto gain control, 잔향 억제, 인간 음성 활성화 감지(HVAD)
부속품
USB 케이블(3m), 사용 설명서
기타
펌웨어 업데이트(PC에서 USB를 통해 전송)

guide_icon_info.pngYVC-330 구매 및 기타 문의

YVC-330 구매 또는 기술지원이 필요하시면 아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 1899-9248, 이메일 : almazn@gwcns.com
콜백요청 메뉴를 이용하여 고객님의 정보를 남겨주시면 영업 또는 기술지원 담당자가 신속하게 연락 드리겠습니다.

guide_icon_tel.png구매 및 제품문의 1899-9248 guide_icon_callback.png답변전화요청